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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Audi
아우디는 고급 차량을 생산하는 독일의 자동차 제조업체이다. 이 회사는 1909년 아우구스트 호르치가 설립해 처음에는 '호르치'라고 불렀으나 동업자들과의 분쟁 끝에 회사를 그만두고 자신의 성을 라틴어로 번역한 '아우디'라는 이름으로 다른 회사를 설립했다. 아우디는 1965년 폭스바겐 그룹의 자회사가 됐고 이후 혁신적인 기술과 고급 차량으로 유명해졌다.
기록
아우디의 초창기는 일련의 인수합병으로 특징지어졌다. 1932년 아우디는 독일의 자동차 회사인 호르히, DKW, 방더러와 합병하여 오토 유니온을 설립하였다. 네 개의 연동 고리가 특징인 이 회사의 로고는 오토 유니온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모인 네 개의 회사를 나타낸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아우디의 공장들은 군용 차량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고, 아우디의 전후 세월은 재건을 위한 투쟁으로 점철되었다.
1960년대에 아우디는 5기통 엔진을 특징으로 하는 전륜구동 아우디 60을 1965년에 선보이면서 기술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1968년 아우디는 F103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독일 자동차 최초로 풀 크럼플 존을 장착했다. 본 발명은 충돌 시 승객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
1970년대에 아우디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거듭하여 0.36의 항력 계수를 특징으로 하는 아우디 80을 선보였다. 1980년대에 아우디는 콰트로라는 고성능 전륜구동 스포츠카를 선보였는데, 이는 랠리 경주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1990년대에 아우디는 알루미늄 프레임이 가벼운 A8 세단을 선보이며 고급 차량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2005년, 아우디는 다른 고급 스포츠카들과 경쟁하기 위해 설계된 미드 엔진 슈퍼카인 R8을 소개했다.
기술
아우디는 항상 자동차 기술의 최전선에 있었고, 수년간 수많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왔다.
4륜 구동
아우디의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은 자동차 기술의 주요 돌파구였다. 1980년대 도입된 콰트로 시스템은 뛰어난 트랙션과 핸들링을 제공함으로써 아우디가 랠리 경주를 지배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시스템은 고성능 R8부터 실용적인 Q5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우디 차량에 사용되고 있다.
경량 구조
아우디는 알루미늄과 탄소 섬유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차량의 무게를 줄이는 경량 구조의 선구자였다. 예를 들어, 그 회사의 A8 세단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갖춘 최초의 대량 생산 자동차였다. 이 발명품은 연비와 핸들링을 개선하는 동시에 자동차의 전체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가상 조종석
아우디의 버추얼 콕핏은 기존 계기판을 맞춤형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대체하는 첨단 디스플레이 시스템이다. 아우디의 많은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운전자들이 속도, 내비게이션 방향, 오디오 설정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해준다.
매트릭스 LED 조명
아우디 매트릭스 LED 조명 시스템은 일련의 개별 LED를 사용해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는 정밀한 조명을 제공하는 첨단 조명 시스템이다. 아우디의 많은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빛의 밝기와 방향을 조정하여 도로 위의 다른 운전자들을 눈부시게 하지 않고 최적의 시야를 제공할 수 있다.
아우디 라인업
아우디는 독일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로 세단, SUV, 쿠페, 스포츠카 등 다양한 차량을 생산한다. 다음은 아우디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들이다.
Audi A3: A3는 세단과 컨버터블 바디 스타일을 모두 갖춘 소형 럭셔리 세단이다. 그것은 스포티한 핸들링과 잘 만들어진 내부로 유명하다.
Audi A4: A4는 부드러운 승차감, 넓은 실내, 인상적인 연비로 인기 있는 중형 고급 세단이다. 세단, 왜건, 올로드(서스펜션이 올라간 왜건) 차체 스타일로 출시된다.
Audi A5: A5는 세련되고 세련된 럭셔리 쿠페로 2도어와 4도어 차체 스타일이 모두 가능합니다. 세련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Audi Q3: Q3는 민첩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유명한 소형 럭셔리 SUV다. 전륜구동 및 전륜구동 구성으로 제공된다.
Audi Q5: Q5는 넓고 잘 다듬어진 내부는 물론 부드럽고 세련된 승차감으로 인기가 높은 중형 럭셔리 SUV다.
아우디 Q7: Q7은 넉넉한 실내 공간과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대형 럭셔리 SUV다. 강력한 V8 엔진과 고성능 RS 트림 레벨도 함께 제공된다.
이들은 아우디의 라인업에 있는 몇 가지 모델에 불과하며, 회사는 끊임없이 새로운 차량을 추가하고 기존 차량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아우디 전기차
아우디 E-트론은 아우디가 생산하는 SUV이다. E-트론은 다양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을 생산하기 위한 아우디의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이며, 아우디 최초의 완전 전기 차량이다. E-트론은 테슬라 모델 X와 같은 다른 고급 전기 SUV와 경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 부문에서 구매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기술을 제공한다.
디자인 및 기능
아우디 E-트론은 날렵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아우디임을 즉시 알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 외부에는 대담하고 각진 전면 그릴이 적용돼 차량의 전기 파워트레인을 강조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E-트론은 날카롭고 각진 헤드라이트와 낮은 루프 라인을 갖추고 있어 스포티하고 공기역학적인 외관을 제공한다.
이트론의 내부는 넓고 고급스러우며 승객과 화물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풍부하다. 이 대시보드는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는 대형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기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E-트론은 또한 가상 조종석을 특징으로 하며, 이것은 전통적인 게이지를 대체하고 속도, 범위, 배터리 수준과 같은 차량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맞춤형 디지털 디스플레이이다.
E-트론은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및 차선 이탈 경고를 포함한 다양한 고급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차량에는 아우디의 프리센스 시스템도 탑재돼 있어 충돌 가능성을 감지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전력 및 성능
아우디 E-트론은 프론트 및 리어 액슬에 위치한 두 개의 전기 모터로 구동된다. 이 모터는 355마력과 414lb-ft의 토크를 생성하기 위해 결합되어 차량에 충분한 출력과 가속력을 제공한다. E-트론은 0에서 60mph까지 단 5.5초 만에 가속할 수 있으며, 이는 그 크기의 차량으로서는 인상적이다.
E-트론에는 95kWh 배터리 팩이 장착되어 있으며, 이 배터리 팩은 1회 충전 시 약 222마일의 범위를 제공한다. 배터리는 완전 충전에 약 50시간이 소요되는 표준 120볼트 콘센트 또는 완전 충전에 약 10시간이 소요되는 240볼트 레벨 2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다. E-트론은 DC 급속 충전기를 이용한 급속 충전도 지원해 30분 만에 배터리 용량을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E-트론은 아우디의 쿼트로 4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돼 모든 기상 조건에서 탁월한 트랙션과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프론트 또는 리어 휠에 동력을 전달할 수 있어 성능과 핸들링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술
아우디 E-트론은 진보된 기술과 기능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운전을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차량에는 내비게이션, 엔터테인먼트, 실내 온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아우디의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MMI 시스템은 음성 명령, 터치 입력 또는 센터 콘솔에 위치한 회전식 다이얼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다.
E-트론은 또한 아우디의 버추얼 콕핏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전통적인 게이지를 대체하고 속도, 범위, 배터리 수준과 같은 차량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맞춤형 디지털 디스플레이이다.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른 유형의 정보를 표시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E-트론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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